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정보|2018. 12. 21. 06:00

취업 준비를 할 때에 많이 작성을 하는 것이 이력서, 자기소개서입니다. 이력서 양식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채용관련사이트입니다. 대학교 마지막 4학년, 취업준비생 등 취업을 준비를 할 때에 자주 가는 홈페이지가 사람인입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에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하여 등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는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평소에 몰랐던 정보나 알아보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


이력서 양식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공통적으로 한글 프로그램을 열어서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는 오피스 워드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이력서 양식은 직종에 따라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이력서 외에도 취업 준비에 다양한 정보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람인으로 검색을 합니다. 글자수세기를 클릭을 합니다.



글자수세기 왼쪽 메뉴에 이력서/자소서 가이드 -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원하는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력서 양식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