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정보|2018. 4. 27. 01:00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집안의 요리의 손을 거들 수 있는 밥솥이라면 쿠쿠밥솥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해외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로 흰쌀밥을 짓는 우리나라에는 만능 똑똑이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가성비, 성능이 좋은 제품들도 많습니다. 이왕이면 브랜드 밥솥을 찾으신다면 쿠쿠밥솥을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학용품 중에도 샤프나 연필을 사용을 하면 마찬가지로 소모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주방전자제품인 쿠쿠밥솥도 사용을 하다 보면 고무패킹이 고장나기 마련입니다. 이는 열고 닫을 때를 많이 하기에 고무패킹을 수리를 하기도 합니다. 이럴 때 쿠쿠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국에 쿠쿠서비스센터가 있는데 해당 지점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실 거에요.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쿠쿠 브랜드는 주방가전제품 밥솥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주방가전제품 밥솥도 유명하지만 주방가전, 생활가전, 주방용품, 침구/가구, 기타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전자제품이 있습니다.


요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도 있고, 집 안의 청결한 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 등의 전자제품이 있습니다. 쿠쿠서비스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8:30 ~ 18:30, 토요일 08:30 ~ 17:00입니다. 전화번호는 1588-8899입니다.


쿠쿠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찾는 방법

쿠쿠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찾는 방법


쿠쿠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은 쿠쿠홈페이지와 네이버지도에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에 쿠쿠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합니다.


쿠쿠


웹사이트 목록에 쿠쿠 서비스센터를 클릭을 하여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쿠쿠에는 전기압력밥솥, 정수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비데 등의 제품을 판매를 하는 업체입니다.


쿠쿠 홈페이지


쿠쿠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센터찾기에 광역시, 도를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부산 해운대구로 선택을 합니다.


쿠쿠서비스센터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해운대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을 하여 해당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운대서비스센터


해운대 서비스센터에 대한 위치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도를 보니 센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쿠쿠서비스센터 네이버 지도에서 찾는 방법

쿠쿠서비스센터 네이버 지도에서 찾는 방법


쿠쿠서비스센터 네이버 지도에서 찾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으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쿠쿠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하면 지도 목록에 해당 위치 근처에 있는 서비스센터 목록이 나옵니다.


네이버지도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하여 검색을 통해서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쿠쿠지도


네이버 지도 검색에 쿠쿠서비스센터 부산 해운대점을 검색을 합니다. 쿠쿠 해운대서비스센터가 나타납니다.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주방가전제품


쿠쿠 해운대서비스센터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상세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거주하는 도시에 쿠쿠서비스센터가 있는지 확인을 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만약에 쿠쿠 제품이 고장이 났을 경우에 해당 거주지의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통해 수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쿠쿠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