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택배 배송조회 쉽게하는 방법

정보|2018. 7. 10. 06:00

요즘에는 택배를 편의점에서도 보낼 수도 있습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 등에 택배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내는 택배는 박스에 직접 담아서 포장을 하고, 테이핑을 하여야 합니다. 지역과 택배 크기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낸 후에는 송장번호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이나 컴퓨터 인터넷에서 쉽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면 2일이나 3일 만에 빠르게 도착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편의점택배 배송조회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편의점택배 배송조회 쉽게하는 방법


편의점택배 배송조회 쉽게하는 방법


편의점택배는 편의점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택배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도 우리나라의 택배 서비스를 부러워 할 정도로 보편화가 되어 있습니다. 택배회사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우체국에서도 택배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을 정도이니 국제택배도 우체국에서도 보낼 수 있습니다.


우체국은 택배보낼 수 있는 박스를 직접 크기에 따라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를 보내게 된다면 보낼 내용물에 맞는 크기의 박스를 구해서 직접 세어나오지 않기 위해 테이핑을 합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을 할 때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택배배송 조회하기


택배배송 조회하기


택배배송을 조회를 하는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조회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을 하신다면 스마트폰 어플 중에 스마트택배 어플이 있습니다. 송장번호가 있다면 모든 택배를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고도 조회를 할 수 있을 정도이니 편리합니다. 중고나라에서 택배 거래를 할 때에도 이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택배배송 조회로 검색을 합니다. 택배배송 조회에 택배사를 선택을 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입력을 한 후에 조회를 클릭을 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을 할 때에 - 없이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택배배송 조회에 입력했던 택배사 및 송장번호에 대한 택배배송을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배송단계는 총 5단계입니다. 상품 인수, 상품 이동중, 배달지 도착, 배달 출발, 배달 완료입니다. 해당 정보는 스마트택배에서 제공을 받는 정보입니다. 실제 배송상황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택배 배송조회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 근처에 가까운 곳에 택배서비스를 이용을 하시거나 서비스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