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백분율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4. 26. 21:01

학점백분율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대학을 졸업을 하면 취업을 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 취업을 할 텐데 그럴려면 이력서도 작성을 하여야 하고, 자기소개서도 꼼꼼하게 작성을 하여야 하는 등 준비하여야 할 것이 많을 거에요. 이력서 적는 란에 대학 학점도 있을 거에요. 취업을 할 때에 성적증명서를 제출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학교 마다 기준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백분율로도 알아보는 곳이 있기에 만점에 관련없이 학점백분율계산기로 계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취업을 준비를 하실 때에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학점백분율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학점백분율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학점백분율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학점배분율계산기는 취업사이트인 사람인에서 무료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할 때에 필요한 글자수세기/맞춤법, 사진크기조정, 연봉계산기, 퇴직금계산기, 실업금여계산기, 연차/휴가계산기, 졸업/전역연도계산기, 어학변환기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알아보실 수 있고,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을 통해서도 지원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지원을 할 때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적는 것도 중요하지만 포트폴리오도 작성을 통해 같이 파일로 첨부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자격증도 취득을 하였다면 자격증 적는 란에 적는 것도 중요하겠죠? 철저한 준비로 성공취업을 기원합니다. 원하는 분야도 있을 거에요~!!


학점백분율계산기 사람인에서 하는 방법

사람인


학점백분율계산기 사용을 하는 방법은 사람인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람인을 검색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공채의명가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따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채용공고에 지원을 할려면 로그인을 한 후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에 지원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람인 홈페이지 상단에 학점변환을 클릭을 합니다.


학점변환기


학점 변환기에 나의 평균 학점을 입력을 합니다. 대부분의 대학교는 4.5를 기준으로 합니다. 학교에 따라 오차가 발생을 할 수 있기에 미리 성적증명서 또는 학교 해당 학과에 알아보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백분율계산기


나의 평균 학점이 4.2이고 기준이 4.5이면 변환 결과는 백분율단위로 100점 만점에 96.6점 나옵니다. 결과를 복사를 하여 다른 곳에서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 유용하실 거에요. 취업준비를 하신다면 4학년 때 부터 미리 준비를 하시게 될 거에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도 꼼꼼하게 준비를 하시는 것도 좋으실 거에요. 학점백분율계산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백분율단위로 알고 싶으시다면 유용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