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7. 17. 21:22

예전 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던 치킨 브랜드는 교촌치킨입니다. 치느님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메뉴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교촌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우리나라에 온 국민이 치킨을 좋아할 만큼 치느님을 영접한 국가입니다. 주문을 통해 치느님을 만날 수 있지만 매장에서도 치느님을 볼 수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치느님을 볼 때면 허기를 달랠 수도 있는 유일한 해결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나 교촌치킨이 있어 미리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을 하는 것도 좋아요. 교촌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교촌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교촌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교촌치킨은 치킨브랜드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E-쿠폰도 있습니다. 국내매장도 많지만 6개국의 24개의 해외 매장이 있습니다. 중국,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국에 매장이 있습니다. 이제는 치느님이 글로벌로 영접을 하기 위해 해외진출을 하는군요. 몇 년 후에도 정말 많은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해외여행을 하신다면 매장에 들리셔서 치느님을 만나고 가세요~!!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교촌치킨 매장은 매장 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는 전체 메뉴, 매장안내, 영야정보, 이벤트, 고객의 소리, 교촌시리즈, 체인점 개설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창업에 관심이 있으시면 체인점 개설 정보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교촌치킨으로 검색을 합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매장안내 - 국내매장을 클릭을 합니다.



국내매장에 도시 선택이나 매장명을 검색을 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매장에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교촌치킨 목록에 송정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교촌치킨 송정점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특성, 지도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송정점 영업시간은 12:00 ~ 24:00입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교촌치킨 매장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