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정보|2018. 7. 5. 06:00

백화점에 쇼핑을 하러 가신다면 한 달에 한 두번 정도는 백화점에 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매장과 갖고 싶은 옷이나 상품들이 있어 재방문을 하게 됩니다. 남성과 달리 여성은 백화점에 둘러볼 곳도 정말 많을 거에요. 직접 원하는 예쁜 옷을 입어보거나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백화점 브랜드는 다양하지만 우리나라에 알려진 롯데백화점이 있습니다. 백화점을 이용을 할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두는 것도 좋아요. 지점 별로 다르기도 합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롯데백화점 다양한 브랜드 매장이 있고, 쇼핑도 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는 이벤트도 있어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L.Pay 롯데카드를 지난달 실적조건 없이 L.Point 1% ~ 2% 적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롯데상품권도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고,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VIP, L.Point, The Young Card 정보들이 있어 할인, 적립, 라운지 이용 등에도 좋습니다. VIP 회원이라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합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점, 상품권, 문화센터, 웨딩센터, 세일기간 안내, 롯데카드 신청, 온라인 카탈로그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전국 각 지점별로 매장 시간을 알아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롯데백화점으로 검색을 합니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기본적으로 본점에 대한 영업시간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본점 영업시간은 10:30 ~ 20:00입니다.



본점 외에도 다른 지점에 대한 영업시간을 알아볼려면 왼쪽 상단에 본점을 클릭을 합니다. 예를 들어 지방점에 부산본점 영업시간을 알아볼려면 부산본점을 클릭을 합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대한 영업시간은 10:30 ~ 20:00입니다. 지점 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롯데백화점을 이용을 하신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세요~! 행복한 쇼핑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