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정보|2018. 5. 17. 23:47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점심에 식당에 가는 시간이 멀다면 도시락으로 점심을 많이 먹기도 합니다. 도시락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한솥도시락은 전국에 매장이 있을 만큼 인지도가 높습니다. 1993년에 1호점의 시작으로 현재에는 대략 700호점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도시락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성비가 좋은 도시락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도시락을 주문을 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이 때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간다면 편리합니다.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한솥도시락에는 프리미엄ㆍ고메이, 사각도시락, 보울도시락, 실속반찬/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각 각의 메뉴의 종류도 특징이 있고, 반찬류도 다릅니다. 단체주문도 받기에 편리합니다. 도시락을 만들 때 안전한 식재료로 만들기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솥도시락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달의 이벤트, 신규점 오픈 이벤트입니다. 이 달의 이벤트에는 5월 한솥의 추천 메뉴 구매 시 미니사이다 증정, 도시락 30개 이상 주문 시 계란후라이 또는 미니생수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시식권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혜택도 있으니 좋은 기회에요~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프랜차이즈도 알아보실 거에요. 상권분석, 인구밀도, 위치 등 다양하게 알아보아야 할 텐데 한솥도시락 표준창업비용은 7,600만원 정도합니다. 15평 기준으로 가맹비, 계약이행보증금, 교육비, 인테리어비, 간판&정비대 비용입니다. 창업은 신중하여야 하기에 자신이 원하는 분야가 어떤 것 인지 미리 파악을 하는 것도 좋은 준비 방법입니다.


아래는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 관련글입니다. 대기업 연봉 순위, 컴퓨터 파워 계산 사이트, 노량진신세계마켓, 엘지페이가맹점 종류, 학점백분율계산기 포스팅은 생활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 매장 검색하기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 매장 검색하기


한솥도시락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전국에 700호점이 있을 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은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각 각의 브랜드 마다 공통적으로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한솥도시락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한솥도시락으로 검색을 합니다.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스토어


한솥도시락 홈페이지 상단에 STORE - 주변점포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브랜드, 메뉴, 이벤트, 프랜차이즈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변점포찾기


주변점포찾기에 시/도 선택, 구/군 선택, 검색어 입력을 통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매장


주변점포찾기에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매장찾기를 합니다. 매장을 찾을 때에 현재 거주하는 지역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중동해운대구청점


주변점포찾기에 대한 검색결과를 보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매장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 중에 중동해운대구청점에 대한 영업시간을 확인할려면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 전화번호


중동해운대구청점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규점 오픈 이벤트, 좌석 및 주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 영업시간은 7:00 ~ 21:00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정말 간편하게 찾을 수 있으니 점심이나 저녁 때 도시락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영업시간을 미리 검색을 통해 찾아보세요~!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전국지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솥도시락에 대한 정보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