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정보|2018. 4. 17. 13:44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1년에 한 번은 스마트폰이 잔고장으로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기도 하는데요.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신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기간 중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삼성전자 제품이 고장이나 기능이 잘 안되어 서비스센터에 가서 수리를 받아야 되는 상황이라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는 방법


삼성전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검색을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밑에 센터찾기를 클릭을 하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센터찾기


센터 찾기에 지역검색 또는 지하철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역검색에 광역시/도, 시/군/구를 선택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센터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을 하면 해운대센터가 있습니다. 주소, 대기현황을 알아볼 수 있고 영업시간은 상세보기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해운대센터


해운대센터에 서비스 가능시간은 월 ~ 금요일 : 09:00 ~ 18:00, 토요일 09:00 ~ 18:00입니다. 휴대폰, 컴퓨터 외 다른 제품은 19:00 ~ 13:00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능제품도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네이버지도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알아보는 방법


네이버지도


평소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네이버 지도에서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지도


네이버 지도 검색에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로 검색을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목록이 나타나고 광안센터를 클릭을 합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광안센터가 어디 쯤에 위치하고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고,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광안센터


삼성전자서비스 광안센터에 대해 주소, 전화번호, 찾아가는길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도시 마다 서비스센터가 있기에 검색을 통해 위치를 확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대기현황

대기현황은 휴대폰 기준으로 서비스센터에 방문 후에 수리를 시작까지 기다리는 예상시간입니다. 미리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하시면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종류에 따라 대기시간이 다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TV, PC, 노트북, 프린터, 청소기, 선풍기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