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따개없을때 와인 따는 방법 꿀팁

정보|2018. 5. 8. 12:29

와인따개없을때 와인 따는 방법 꿀팁


분위기 있게 와인을 마실려하는데 와인따개가 없으면 정말 난감하기도 합니다. 여행이나 캠핑을 갈 때에 와인을 한 병씩은 챙기기도 합니다. 따개가 없을 때에 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와인병은 맥주와 달리 마시기가 쉽지 않습니다. 와인의 종류도 다양하기에 떠날 때 미리 와인따개를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와인따개는 와인오프너입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낵이나 치즈류와도 어울리기도 합니다. 멋진 분위기가 있는 곳에 한 잔 마신다면 힐링도 할 수 있을거에요. 와인오프너가 없을 때 주변에 있는 물건을 통해 손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생활 꿀팁이 될 수 있는 와인따개없을때 와인 따는 방법 꿀팁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와인따개없을때 와인 따는 방법 꿀팁


와인따개없을때 와인 따는 방법 꿀팁


와인을 정말 마시고 싶은데 와인따개를 빌려주고 깜빡잊고 못받았을 때에 따는 방법이 있습니다. 코르크마개로 밀어넣는 방법, 망치와 나사못 이용하는 방법, 신발(운동화, 구두)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생활에 자주 접할 수 있는 물건이기도 합니다.


이 중에 망치와 나사못은 가끔 집에 액자를 걸거나 벽걸이 선반을 달 때에 사용이 되어집니다. 용도에 따라 박힌 못을 빼내는데에도 유용합니다. 와인따개에 대한 고민을 떨쳐버리고 실생활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으로 해결하세요~!!



코르크마개로 밀어넣기

코르크마개로 밀어넣기


와인따개없을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 코르크마개로 밀어넣는 방법은 한 번 밀어넣으면 다시 꺼낼 수 없습니다. 코르크마개는 와인과 닿은 부분이므로 밀어 넣어 드셔도 됩니다. 젖가락을 코르크마개에 꽂고 병 안으로 넣습니다. 젖가락 대신에 얇고 긴, 두꺼운 펜 등으로 밀어넣어도 됩니다.


코르크마개를 밀어넣으면 와인 위에 둥둥 떠있게 됩니다. 맛에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와인을 마신 후에는 다른 코르크마개로 입구를 막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망치, 나사못 이용하기

망치, 나사못 이용하기


집에 액자를 걸 때나 불필요한 못을 제거를 할 때에 사용을 하는 도구가 망치, 못입니다. 집에 하나 쯤은 가지고 있을 거에요. 코르크마개에 못을 밀어넣습니다. 망치에 부분 중에 못을 제거하는 부분을 통해 걸어서 못을 빼내는 방법으로 당기면 됩니다. 펜치로 못을 집어 당겨도 됩니다. 또는 장도리를 이용을 하여도 됩니다.


신발(운동화, 구두) 이용하기

신발(운동화, 구두) 이용하기


매일 신고 나가는 운동화나 구두로 와인따개를 딸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의아하실 거에요. 와인따개없을때 해결방법이 운동화나 구두의 바닥과 와인의 바닥면을 맞닿을 수 있게 신발에 와인병을 넣습니다. 벽에 구두굽 부분을 몇 번 부딪혀 주시면 됩니다. 주의를 할 점이 와인병이 깨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힘을 적당하게 하여 벽을 쳐줍니다.

조금씩 벽에 치다 보면 코르크마개가 올라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르크마개가 반 정도 올라왔다면 손으로 뽑아주면 됩니다.  만일 구두가 없다면 옷이나 수건, 티슈를 두껍게 말아서 하여도 됩니다.


실생활에 자주 사용을 할 수 있는 물건으로 와인따개를 충분히 딸 수 있으니 유용하실 거에요. 와인따개없을때 와인 따는 방법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