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정보|2018. 4. 18. 14:12

코스트코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해외에서 인기가 있는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입니다. 우리나라와 달리 넓은 대륙의 미국, 캐나다 등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할인점인데 우리나라에는 유일하게 인기있는 외국계 회원제 할인점입니다. 이미 철수한 까르푸, 월마트 등이 있지만 코스트코는 아직까지도 한국에 인지도가 높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

코스트코는 미국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 업체입니다. 우리나라 홈플러스, 이마트 등과 달리 회원제로 운영을 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코스트코 매장이 여러 개가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는 없는 편이지만 앞으로는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는 방법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코스트코로 검색을 합니다. 코스트코 코리아 밑에 매장 위치를 클릭을 합니다. 코스트코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매장찾기에 코스트코 매장목록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대구 혁신도시점을 클릭을 합니다.



대구 혁신센터점에 대한 코스트코 매장정보와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구 혁신센터점 영업시간은 09:30 ~ 22:00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네이버 지도로 알아보는 방법


네이버 지도를 통해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포털사이트에 코스트코로 검색을 하면 네이버 지도에 코스트코 목록이 나타납니다.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코스트코 양재점을 클릭을 합니다. 서울에 있는 지점입니다.



코스트코 양재점에 대해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코스트코 양재점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영업시간, 이용정보 등이 있습니다. 양재점에 대한 영업시간은 08:00 ~ 22:00입니다. 영업지점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전국지점 알아보기에 대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