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영업시간 전국지점 확인하기

정보|2018. 2. 6. 21:48

홈플러스 영업시간 전국지점 확인하기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대형마트는 홈플러스입니다. 그 만큼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 도시마다 있을 만큼 인기가 많고, 계절 마다 할인상품들도 있으니 눈여겨 보아야 될 것들이 정말 많아요~!! 한 달에 적게는 한 번 또는 일 주일에 한 번은 이용을 하신다면 영업시간을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홈플러스 영업시간 전국지점에 알아보는 방법


홈플러스 영업시간을 알아보실려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홈플러스 주식회사로 검색을 합니다. 지점/전단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명으로 검색을 할 수도 있고 내 주변 검색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 검색에 도시를 선택을 하면 해당 도시에 대한 홈플러스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데 평균적으로 10:00 ~ 24:00인 매장들이 많습니다.




서울에는 영업시간이 10:00 ~ 23:00까지인 매장도 있습니다. 1시간 차이이지만 늦게 가신다면 미리 이러한 정보를 알고 가는 것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미리 알고 다른 지점에 방문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단보기를 하면 해당 지점에 대한 전단을 볼 수 있습니다. 할인 상품하고, 다양한 쿠폰이 있으니 알뜰 쇼핑을 하는데에도 좋은 꿀팁이 될 수 있습니다. 전단은 미리 챙기는 것도 좋겠죠?



내 주변 검색으로도 매장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편리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를 통해서도 유용하게 확인을 할 수 있어 알뜰 쇼핑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