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8. 16. 06:00

우리나라에는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온 국민이 좋아할 만큼 치킨은 대표적인 국민 배달음식으로 손꼽힙니다. 치킨 브랜드도 다양합니다. 놀부옛날통닭도 전국에 있을 만큼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렴한 가격대비에 좋은 퀄리티의 메뉴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릴 때 아버지께서 월급날에 사다주시던 추억이 담긴 통닭입니다. 통닭을 먹으로 매장에 오신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오시는 것도 좋아요~!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놀부엣날통닭은 종합외식기업 놀부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정감 어린 우리의 70 ~ 80년대에 복고감성을 불러 일으키면서도 트렌디 하게 현대화 하여 누구나 쉽게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한판치킨, 쌍쌍치킨, 칲스치킨, 오리지날치킨, 크리스피치킨 등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찾기

네이버 지도에서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찾기


놀부옛날통닭은 전국에 매장은 아직 많이 없지만 앞으로 기대되는 유망주의 치킨 브랜드입니다. 점차 매장이 생겨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대구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을 하여 맛있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 치맥으로도 좋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놀부옛날통닭 목록에 놀부옛날통닭 용인동백점을 클릭을 합니다.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놀부옛날통닭 용인동백점 전화번호, 주소, 메뉴, 홈페이지, 매장, 영업시간, 휴무일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놀부옛날통닭 용인동백점 영업시간은 매일 14:00 ~ 24:00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놀부옛날통닭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킨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