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8. 20. 06:00

한 달에 한 번 또는 택배 보낼 일이 있다면 택배서비스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 택배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이 중에 경동화물 서비스를 이용을 하신다면 직접 영업소에 방문을 하여 택배를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를 간단하게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정말 급할 때에는 우체국에 택배를 보내기도 합니다. 경동화물 택배 서비스를 이용을 하신다면 미리 위치를 알아두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


경동화물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택배 브랜드입니다. 택배 전문업체로 45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우리나라 물류회사입니다. 국내에도 배송이 되지만 국제특송 서비스도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택배 요금은 지역에 따라 조금씩은 차이가 납니다.


경동화물 홈페이지에서 영업소 위치 알아보기

경동화물 홈페이지에서 영업소 위치 알아보기


경동화물 영업소에 방문을 하여 직접 택배를 보내실 계획이면 미리 위치를 알아보고 가는 것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에는 서비스안내, 고객지원, 택배요금, 배송추적 서비스, 소개, 홍보센터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경동택배로 검색을 합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경동택배 홈페이지 중앙에 영업소 조회를 클릭합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 조회에 부산광역시 해운대로 주소 검색을 합니다. 부산해운대좌동 1355를 클릭을 합니다. 중동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기에 편리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정보도 있습니다.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택배 영업소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