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리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9. 10. 06:00

빵을 좋아하시나요? 빵 중에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샌드위치 브랜드 중에 샌드리아가 있습니다.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샌드위치 브랜드이지만 매장이 점점 생겨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샌드위치 브랜드가 있지만 샌드리아도 다양한 메뉴와 샌드리아 황금세트가 있어 원하는 메뉴를 주문을 하여 드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홈서비스 메뉴도 있습니다.


미리 매장에 방문을 하신다면 영업시간을 알고 가시는 것도 좋아요~! 샌드리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샌드리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샌드리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샌드리아는 샌드위치 브랜드입니다. 샌드리아는 뉴욕 샌드위치 매장으로 다양화, 전문화시대에 발맞추어 커피만을 고집을 하였던 카페의 틀에 벗어나 샌드위치를 선문으로 한 샌드리아를 탄생을 시켰습니다. 심플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샌드리아의 3가지 포인트는 수제 제빵 생반죽, 수제 생고기 패티, 본사 운영 블렌딩&로스팅 공장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샌드리아 영업시간 찾기

네이버 지도에서 샌드리아 영업시간 찾기


샌드위치는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으면 배고팠던 허기를 달랠 수도 있습니다. 샌드리아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워낙 많이 사용을 하는 네이버 서비스이기에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를 하여 간단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샌드리아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샌드리아 영업점 목록에 샌드리아 평리점을 클릭을 합니다. 샌드리아 평리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샌드리아 평리점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메뉴, 지도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샌드리아 평리점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입니다. 샌드리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샌드리아 매장을 방문을 하신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시는 것도 좋아요~! 원하는 샌드위치를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