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음력변환기 이용하는 방법

정보|2018. 9. 24. 06:00

생일을 음력이나 양력으로 보내는 분들도 많아요. 자기 생일을 음력이나 양력으로 간단하게 변환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에 달력정보 서비스를 통해 쉽게 변환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변환을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로 전국민이 이용을 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양음력변환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양음력변환기 이용하는 방법


양음력변환기 이용하는 방법


양음력변환기는 네이버에서 제공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생일 정보만 입력을 하여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이용을 하신다면 이메일을 확인을 하거나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도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포털사이트가 있기에 원하는 곳을 자주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네이버 달력정보에서 양음력변환기 이용하기


네이버 달력정보에서 양음력변환기 이용하기


양음력변환기를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네이버 달력정보에는 달력, 양음력변환, 날짜계산, 전역일계산, 만나이계산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지만 검색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네이버 웹툰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양음력변환기로 검색을 합니다. 달력정보에 양음력변환에 날짜를 입력을 하고, 양력에서 음력 또는 음력에서 양력을 선택을 한 후에 변환을 클릭을 합니다.



예를 들어 1989.01.27을 입력을 하고 양력에서 음력으로 선택을 하고 변환을 클릭을 합니다.



양력 1989년 1월 27일의 음력날짜는 1988년 12월 20일입니다. 양음력변환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날짜변환 서비스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