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타기 게임 하는 쉬운 방법

정보|2018. 9. 25. 23:57

간단한 내기를 하거나 점심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을 선택을 할 때에 유용한 게임이 사다리타기 게임입니다. 한 곳에 선택을 하면 해당 음식점에 가는 방법으로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예전 부터 유행을 해오던 거라 쉽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타기 게임은 설치를 하지 않고 네이버에서 바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 쉬운 방법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 쉬운 방법


사다리타기 게임은 간단합니다. 당첨항목을 정해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참인지 거짓인지 선택을 하는 것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음식점 외에도 게임을 할 때에도 재미있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다리게임 하기

네이버 사다리게임 하기


사다리게임은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참여 인원수를 총 24명까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다리타기 게임 외에도 네이버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합니다. 포털사이트를 제대로 이용을 한다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다리게임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다리게임에 참여인원수를 정하고 시작을 클릭합니다.



이름과 당첨항목을 적어주시고 사다리 시작을 클릭을 합니다.



전체 결과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전체 결과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하기를 클릭을 하면 게임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사다리타기 게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다리타기 게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