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니70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10. 12. 06:00

빵을 좋아하시나요? 바쁜 아침에 아침 대용으로 시리얼, 빵과 우유를 먹기도 합니다. 든든히 먹고 가는 것도 중요하죠. 미리 부지런하게 일찍 일어나시는 분들도 있지만 사람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빵 브랜드 중에 브라우니70이 있습니다.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합니다. 미리 매장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을 하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브라우니70은 강의실에서 떠오른 아이디어로 탄생한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참으로 놀라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브라우니70은 프랜차이즈 카페이지만 고객이 프랜차이즈 카페인 줄 모르게 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것입니다.


네이버지도에서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찾기

네이버지도에서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찾기


브라우니70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베이커리, 음료, 키친 등이 있습니다. 빵을 좋아하신다면 오늘 하루는 브라우니70에서 드시는 것도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찾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에서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브라우니70 영업시간으로 검색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브라우니70 본점을 클릭합니다. 브라우니70 본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브라우니70 봄점에 대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메뉴, 홈페이지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니70 본점 영업시간은 매일 08:00 ~ 02:00입니다. 브라우니70 영업시간 전국매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빵 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