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트부동영상 재미있는 영상 찾는 방법

정보|2018. 10. 14. 06:00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재미있는 동영상을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1인 미디어가 될 수 있는 유트부를 이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 마다 선호하는 동영상 서비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이 촬영을 하여 영상 편집을 한 후에 업로드를 할 수도 있습니다. 꾸준히 업로드를 한다면 유트버를 기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유트부동영상 재미있는 영상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트부동영상 재미있는 영상 찾는 방법


유트부동영상 재미있는 영상 찾는 방법


유트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여 영상을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영상을 본 후에 댓글도 달 수 있습니다. TV 방송 보다는 유트부 시청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집에 와이파이 공유기가 설치가 되어 있다면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유트부에서 인기 재미영상 쉽게 찾기

유트부에서 인기 재미영상 쉽게 찾기


유트부에 재미있는 영상을 찾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면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하여 사용을 하기도 하고, 구글 크롬과 연동이 되기도 합니다. 정말 편리합니다. 집에서 사용을 한다면 구글 크롬과 연동을 하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유튜브로 검색을 합니다. 유튜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유트부에 재미영상으로 검색을 합니다.



유튜브 영상 목록에 힐링되는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 웃긴영상 2018을 클릭합니다.



해당 영상을 재생을 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트부동영상 재미있는 영상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기있는 영상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