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는 방법

정보|2018. 10. 22. 06:00

매 주 마다 로또를 적게는 1천원 또는 5천원 정도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꾸준히 구매를 한다면 언젠가 당첨이 될 수 있는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정말 당첨이 된다면 행운아가 될 것 같네요. 로또등수별금액이 회차 별로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이를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이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는 방법


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는 방법


로또등수별금액은 회차별로 다릅니다. 1등이 제일 큰 금액이기도 합니다. 당첨이 되는 경우는 정말로 희박할 수도 있지만 희망을 가지고 로또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처한 환경이 다를 수도 있지만 긍정적인 희망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기

나눔로또홈페이지에서 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기


로또등수별금액을 확인을 할 때에 나눔로또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또를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은 전국에 다양한 판매점에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이나 수동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회차별 번호도 제공을 하기에 로또 사이트를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나눔로또로 검색을 합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 왼쪽에 당첨번호를 클릭을 합니다.



회차별 당첨번호에 순위 1등, 2등, 3등, 4등, 5등의 금액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또등수별금액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또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