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4학년권장도서 찾는 방법

정보|2018. 11. 10. 06:00

우리아이가 내년에 초등학교 4학년으로 올라간다면 추천을 하는 권장도서 목록이 있습니다. 어릴 때 부터 독서 습관을 길러놓으면 꾸준한 독서에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흥미를 갖고 책을 읽는 환경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분야가 어떤 것인지 알아보고 해당 분야에 대한 책을 선물을 하는 것도 흥미를 갖고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초등4학년권장도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초등4학년권장도서 찾는 방법


초등4학년권장도서 찾는 방법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기술의 발달로 요즘 아이들도 스마트폰을 하나 씩 들고 다니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을 하는 것도 그 만큼 이전 세대에 비해 디지털 기기를 더욱 잘 다룰 수 있는 세대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을 단순히 게임용이 아닌 학습용으로도 활용을 한다면 흥미를 갖고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추천하는 초등학생 도서는 책씨앗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책씨앗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책씨앗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책씨앗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좋은책고르기를 클릭을 합니다.



좋은책고르기 왼쪽메뉴에 추천도서를 클릭을 합니다.



추천도서에 왼쪽메뉴에 교과연계 추천도서를 클릭을 합니다.



2018년 초등 교과연계 추천도서에 소분류에 초등 3-4학년(개정) 교과연계 추천도서를 클릭을 합니다.



해당 학년에 대한 추천도서 목록입니다. 이 중에 아이가 원하는 책을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초등4학년권장도서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아이에게 추천할만한 책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