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9. 3. 15. 06:00

둥근 원반에 관련된 음식이라면 해외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는 음식이 피자입니다. 매장에 방문을 하여 주문을 하여 드시기도 하고, 피자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분들도 있습니다. 피자브랜드도 다양합니다. 하나의 브랜드를 추천을 한다면 파파존스입니다. 매장에 방문을 하여 주문을 하신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파파존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파파존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파파존스는 미국 3대 피자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전 세계에 있는 만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전국에 130여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피자의 메뉴도 정말 다양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피자구매를 알아보신다면 프로모션, 특가 정보를 통해 알뜰하게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파파존스로 검색을 합니다. 파파존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매장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안내에 지역검색에 원하는 지역을 선택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센텀시티점에 대한 매장명, 전화번호, 매장주소, 영업시간, 지도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센텀시티점 영업시간은 11:00 ~ 22:30입니다. 파파존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피자브랜드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