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번호 당첨 확인 및 당첨금 지급안내 알아보기

정보|2018. 3. 9. 06:00

로또번호 당첨 확인 및 당첨금 지급안내 알아보기


로또가 당첨이 된다면 정말 꿈 만 같을 거에요. 실제 당첨이 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꾸준히 구매를 한 노력의 결과일 수도 있고, 매 주 마다 당첨이 된다는 마인드로 구매를 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언젠가 당첨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거에요~!!! 로또 당첨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로또번호 당첨 확인 및 당첨금 지급안내 알아보기

나눔로또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나눔로또로 검색을 합니다. 당첨결과를 클릭을 합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회차별 당첨번호


회차별 당첨번호를 순위 1등 ~ 5등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1게임당 당첨금액이 거의 억단위가 넘습니다. 2, 3, 4, 5등에는 차이가 어마어마하지만 당첨이 되어도 정말 기분 좋을거 같아요.


당첨내역


기존에 로또 당첨내역입니다. 1등 당첨자수는 회차별로 다릅니다. 번호선택방법은 자동, 수동, 반자동으로 집계가 됩니다. 자동으로 하여도 됩니다.



당첨금 지급


만약에 로또에 당첨이 된다면 당첨금 지급장소는 1등은 농협은행 본점입니다. 2, 3등은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수령을 할 수 있고, 4, 5등은 일반 판매점과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당첨복권과 신분증을 챙겨가는 것이 필수입니다.


농협본점


농협은행 본점 찾아가는 약도입니다. 서대문역 근처에 있으니 요즘 네이버지도앱이 잘되어 있어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지급기한


지급기한 및 기타사항을 알아보고 가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지급기한은 해당 회차 지급게시일로 부터 1년까지입니다. 만일 복권을 분실을 하였을 경우에 당첨금 지급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