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동전노래방 찾는 방법

정보|2018. 10. 23. 06:00

우리나라에는 노래를 부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노래의 장르도 다양하지만 발라드, 락발라드 등의 감성노래는 청소년, 어른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혼자서 코인노래방에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혼자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할 수 있는 곳이 코인노래방입니다. 포항에도 동전노래방이 있습니다. 포항 동전노래방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포항 동전노래방 찾는 방법


포항 동전노래방 찾는 방법


동전노래방은 한 곡 당 300원, 1,000원에 4곡을 부를 수가 있습니다. 매장 마다 시간 당 5,000원을 넣어 부를 수도 있기도 합니다. 지역 마다 가격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대구에는 1,000원에 4곡을 부를 수 있습니다. 동전노래방이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노래 연습이나 취미생활, 스트레스 해소로 많이 이용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동전노래방 찾기

네이버 지도에서 동전노래방 찾기


동전노래방에 혼자 가서 부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동전노래방은 네이버 지도에서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지도 서비스는 매력적인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포항 동전노래방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K팝스타코인노래연습장을 클릭합니다. K팝스타코인노래연습장에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K팝스타코인노래연습장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이용시간, 이용정보, 가격정보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포항 동전노래방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동전노래방을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