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번호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10. 10. 06:00

우리나라에는 지역 마다 지역번호가 다르기도 합니다. 가끔 조금은 비슷한데 약간씩 차이가 나는 지역번호가 있어 실수로 잘못 전화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번호를 하나만 잘못 눌러서 연락을 하면 다른 분이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말 황당하기도 하지만 정확한 전화번호를 저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역번호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지역번호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지역번호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우리나라는 국토 면적은 좁지만 아름다운 곳이 정말 많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미리 해당 지역에 대한 정보를 수집을 하고 여행 루트를 짜기도 합니다. 특히 여행지에 콜택시를 부를 때에 해당 지역번호와 114를 같이 번호로 눌러서 전화를 하여 콜택시를 연락을 하여 예약하기도 합니다.


네이버 지역번호 검색에서 알아보기

네이버 지역번호 검색에서 알아보기


지역번호를 검색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지역번호 검색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 1인 미디어에 좋은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지역번호 검색로 검색을 합니다. 지역번호 검색에 원하는 지역명을 입력을 하여 확인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명을 원주로 하여 검색을 하면 강원도 원주시 033으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역번호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역번호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