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7. 22. 06:00

우리나라에 대형할인마트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이마트,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농심가의 대형할인마트인 메가마트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도 합니다. 전국에 매장은 많이 없지만 메가훼미리카드를 통해 포인트 적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메가마트를 이용을 하신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할인마트에 자주 가지 못한다면 온라인쇼핑몰도 있으니 필요할 때 온라인으로도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메가마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메가마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메가마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대형할인마트에 쇼핑을 하면 포인트 적립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부산은행의 메가쇼핑체크카드를 이용을 한다면 캐쉬백 할인이 됩니다. 메가포인트 훼미리카드로 포인트를 적립을 하는데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적립을 한 포인트를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대형할인마트를 이용을 하신다면 포인트적립카드를 꼭 만드세요~!!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메가마트 홈페이지에서 매장 영업시간 찾기

메가마트 홈페이지에서 매장 영업시간 찾기


메가마트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가마트는 농심그룹 운영 대형할인점입니다. 인터넷쇼핑몰, 매장안내, 지역별 매장 운영에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는 일 주일에 한 번은 대형할인마트를 이용을 하신다면 참고하실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메가마트로 검색을 합니다. 메가마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메가마트 홈페이지 상단에 매장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안내에 기본적으로 메가마트 동래점이 나옵니다. 동래점 영업시간은 08:00 ~ 익일 오전 03:00입니다. 매장안내에 기장점을 클릭을 합니다. 전국에 메가마트 매장은 12개 정도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매장 수는 많지 않지만 조금씩 증가할 것으로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매장의 사진으로 본다면 규모가 큰 것을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메가마트 기장점의 영업시간을 알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메가마트 기장점 영업시간은 09:00 ~ 23:00입니다. 매장 마다 시간이 다릅니다. 매장안내에는 대표전화, 주소, 영업시간, 휴무일. 오시는 길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메가마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메가마트를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