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구매가능시간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5. 24. 13:00

로또 구매가능시간 알아보는 방법



인생역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로또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이기도 합니다. 매주 토요일 마다 당첨번호가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작게는 소액으로 로또에 투자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또는 수동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수동은 직접 번호를 조합을 하여 검정색 사인펜으로 번호에 맞게 칠해야 합니다. 시험지에 OMR카드에 마킹을 하듯이 하면 됩니다.


로또도 구매가 가능한 시간이 있습니다. 전 날에 좋은 꿈이나 황금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한 번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로또 구매가능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나눔로또에서 구매가능시간 알아보기

나눔로또에서 구매가능시간 알아보기


로또는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당첨결과, 나눔로또 판매점, 연금복권520, 인터넷복권, 즉석 및 연금복권 판매점 조회,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국에 각 도시 마다 로또판매점이 있습니다.



물론 무리하게 하는 것은 좋지가 않습니다. 소액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연치 않게 당첨이 되는 사례도 있으니 매 주 1,000원이라도 도전을 해보는 것도 언젠가 큰 행운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아래는 생활정보 좋은 글입니다. 생활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나눔로또로 검색을 합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게임정보 - 로또6/45 - 구입안내를 클릭합니다.



로또 구매가능시간은 매일 6시 ~ 24시까지 1년 365일 연중무휴로 판매합니다. 매주 토요일에 추첨일로 판매는 오후 8시에 마감입니다. 추첨일 오후 8시 ~ 다음날 오전 6시까지는 판매가 정지되니 참고하세요. 로또 판매하는 곳은 전국의 편의점, 복권방, 가판대 등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는 인터넷복권과는 다른 개념으로 직접 숫자를 선택을 하여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복권입니다. 원하는 번호를 직접 선택을 할 수 있기에 45개 숫자 중에 원하는 6개 숫자를 조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1등 당첨자가 없는 경우라면 당첨금은 다음 회차로 이월이 됩니다. 판매량에 따라 1등 당첨금액이 결정이 됩니다.


로또는 만 19세 미만은 구매를 할 수는 없습니다. 슬립용지는 번호 선택 시에 사용이 됩니다. 로또 구매가능시간은 평일 언제든지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짬내어 편의점에 한 번 들리는 것도 좋아요. 로또 구매가능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언제 구매를 할 수 있는지 시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