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비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5. 24. 09:08

알바비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알바비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10년 전 보다 최저임금이 높아졌습니다. 최저임금이 높아짐에 따라 알바비가 어떻게 책정이 되는지 굉장히 궁금해하실거에요. 알바비는 최저임금을 지켜야 하고 매 년 마다 오르기에 이를 계산을 할려면 알바비계산기로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몇 시간 근무를 하고 몇 일 동안 하는지에 따라 계산을 할 때에 달라지기도 합니다. 계산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회원가입을 할 필요 없이 바로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알바비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바몬에서 알바비계산기 사용하기

알바몬에서 알바비계산기 사용하기


알바몬은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알바채용정보, 재택알바, 역세권알바, 알바공고등록, 알바토크, 알바인재정보, 회사소개, 위치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랭킹 1위 구인구직 전문사이트입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력서를 작성을 하고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직종의 알바도 있을 거에요.



하루에 몇 시간, 몇 일 정도 일을 하는지를 미리 알아보고 지원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통 알바를 구할 때에 집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곳을 구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래는 생활정보에 유용한 글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은 정보입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알바몬으로 검색을 합니다.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알바몬 홈페이지 제일 하단 오른쪽에 2018년 최저임금에 자세히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올 해 2018년 최저임금은 시급 7,530원입니다. 하루 8시간 일급은 하면 60,240원, 주급 40시간은 301,200원, 209시간 월급은 1,573,770원입니다. 주 5일 근무기준입니다.



알바의 상식에 알바급여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일 궁금했던 최저임금 제도는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함으로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을 하도록 법으로 강제하는 제도입니다.



알바급여계산기에 시급을 월급으로 환산하기로 선택을 하고, 시급, 일일 근무시간, 한달 근무일수, 세금 적용, 수습 적용을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환산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월급으로 환산을 하면 시급, 일일 근무시간, 한달 근무일수, 세금, 수습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알바를 하고 있다면 알아보는 것도 좋아요. 알바비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바를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