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등수별당첨금액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8. 2. 06:00

매 주 마다 행운을 꿈꾸며 로또를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자동이나 수동으로 구매를 하는데 번개를 맞을 확률 만큼 당첨이 어려운 것이 로또입니다. 로또 당첨금액도 정말 궁금하기도 합니다. 전문적인 로또 사이트에서 정회원으로 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한 줄기의 희망을 잡아보고자 하는 소원이기도 합니다. 매주 로또 당첨 방송은 토요일에 방송을 합니다. 가장 설레이고 기대가 되는 순간입니다. 로또등수별당첨금액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로또등수별당첨금액 알아보는 방법


로또등수별당첨금액 알아보는 방법


로또등수별당첨금액을 알아보는 방법은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또를 즐겨 하신다면 당첨금액 정보, 로또 회차별 정보를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를 분석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로또등수별당첨금액은 회차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에는 당첨결과, 나눔로또6/45 판매점, 연금복권 520, 즉석 및 연금복권 판매점 조회, 인터넷 복권, 이벤트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주 마다 당첨번호를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나눔로또로 검색을 합니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회차별 당첨 결과를 클릭을 합니다.



회차별 당첨번호에 순위 1등, 2등, 3등, 4등, 5등의 등위별 총 당첨금액, 1게임당 당첨금액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등수별당첨금액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또를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