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급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8. 3. 06:00

알바를 한다면 하루에 몇 시간 일을 하고 몇 일을 일 하는지에 대해 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많이 알고 싶어 합니다. 이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시간, 일수에 따라 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달라지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투잡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번 돈을 추가적으로 모으거나 여행을 가기 위해 모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시급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시급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알바의 직종은 다양합니다. 군대를 제대를 하면 많은 전역자분들이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생산직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편의점을 선호를 합니다. 특히 야간 편의점 알바입니다. 야간에 특정 시간대 외에는 물품 정리, 청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급계산기 간편하게 사용하기

네이버 시급계산기 간편하게 사용하기


시급게산기를 간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곳은 네이버입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입니다. 그 다음에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포털사이트는 다음입니다. 네이버 카페, 블로그 등의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시급계산기로 검색을 합니다. 임금계산기 시급에 시급, 주급 또는 월급, 근무시간을 선택을 하여 계산하기를 클릭을 하면 얼마나 버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급 : 7,530원, 주급, 선택 근무시간 하루 근무시간 : 5시간, 한주 근무규정 : 5일, 한주 근무일수 : 5일로 선택을 한 후에 계산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시급, 근무시간, 예상 주휴시간, 예상 주휴수당, 예상주급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에상주급은 225,900원입니다. 시급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바를 통해 돈을 얼마를 버는지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