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8. 11. 06:00

대학교 4학년이라면 취업 준비에 한창 고민을 하고 있을 시기에요. 어느 회사로 갈 지, 어느 직무로 지원을 할 지에 대해 채용사이트에서 알아보기도 합니다. 이 때 준비를 하여야 할 것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포트폴리오는 전공에 맞게 작성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하신다면 맞춤법 검사기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을 하여 수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서비스는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잡코리아에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미리 작성을 해두는 것도 원하는 회사에 지원을 하는데에 유용하게 활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람 마다 원하는 회사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맞춤법 검사하기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맞춤법 검사하기


맞춤법 검사는 한글에 대한 맞춤법을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잡코리아에서 제공을 하는 서비스로 정말 유용합니다. 자기소개서 처음 쓰기에는 정말 쉽지 않습니다. 자신 만의 스토리가 담긴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하는 것도 좋은 자기소개서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 목록에 맞춤법 검사 - 잡코리아를 클릭을 합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맞춤법 검사에 글을 입력을 한 후에 맞춤법 검사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보통 자기소개서 내용을 복사하여 붙여넣기를 하여 맞춤법 검사하기를 합니다.



맞춤법 검사에 오타 의심 단어가 빨간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눈에 띄이는 색입니다. 빨간색 부분을 클릭을 합니다.



틀린 단어를 대체어로 적용을 클릭을 합니다. 나머지 빨간부분도 대체어로 적용을 합니다.



오타 의심 단어를 수정을 하였습니다. 검사 종료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되도록이면 ㅠㅠ 이런 문자는 넣지 않는 것이 기본입니다. 잡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