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택시 분실물센터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8. 12. 06:00

대중교통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을 하기에 촉박할 때 택시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택시 회사도 다양하지만 만일 택시에 가방이나 지갑, 스마트폰 등을 실수로 두고 내렸다면 택시회사 분실물센터에 전화를 해서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택시도 거리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인천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한다면 비용이 더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안잊어버리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경기택시 분실물센터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경기택시 분실물센터 알아보는 방법


경기택시 분실물센터 알아보는 방법


만일 택시에 깜빡 두고 내린 것이 있다면 분실물센터에 연락을 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에 알아볼 수 있고, 지역 별로 문의처 정보가 있어 직접 전화로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경기택시 분실물센터 알아보는 방법은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에는 택시고객지원센터, 유실물센터, 택시통계, 택시연합회소개, 택시뉴스플러스, 일반택시 콜 운영 현황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택시고객지원센터 - 유실물센터를 클릭을 합니다.



유실물 센터에 경기 지역에 일반택시(법인택시), 개인택시, 비고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택시조합 연락처 031-255-7881, 경기개인택시조합 연락처 031-255-5001입니다. 경기택시 분실물센터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택시를 이용을 한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