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정보|2018. 9. 18. 06:00

글을 작성을 할 때에 오타가 가끔 날때가 있습니다. 오타를 배제하고 나중에 체크를 하여 수정을 하기도 합니다. 자기소개서나 소설 등 각종 글쓰기를 할 때 오타나면 다시 그 오타난 부분을 찾아 수정을 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왕이면 오타검사기를 통해 편리하게 수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오타검사기를 인쿠르트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오타검사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오타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오타검사기 사용하는 방법


오타검사기는 글자의 잘못된 부분이나 오타난 부분을 체크를 하여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채용사이트 인쿠르트에서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고, 취업준비를 하신다면 이력서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을 하여야 합니다.


인쿠르트 맞춤법검사기 사용하기

인쿠르트 맞춤법검사기 사용하기


맞춤법검사기는 인쿠루트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및 자소서에 오타 검사 및 외래어의 잘못된 표기 등 맞춤법 검사로 한 번에 해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유용한 툴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맞춤법검사기가 있기에 쉽게 사용을 하는 걸 찾으신다면 참고하세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맞춤법검사기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인쿠르트 - 맞춤법검사기를 클릭합니다.



맞춤법검사기에 기존에 작성한 자신의 글을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를 합니다. 맞춤법 검사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맞춤법 검사가 된 결과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두수정을 클릭을 하면 해당 부분이 모두 수정이 됩니다. 오타검사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타 검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