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20. 7. 24. 06:00

명랑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배가 조금 고플 때나 간식으로도 먹기에 좋은 음식이 핫도그입니다. 핫도그 안에는 햄이 들어있을 거라는 생각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예전과 다르게 핫도그 메뉴도 다릅니다. 핫도그에 빵 안에 햄이나 야채 등이 들어간 경우도 있습니다. 브랜드 마다 만드는 방식은 다르지만 맛은 오랫동안 기억으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명랑핫도그는 늘 건강하고, 늘 정직하게, 모두가 행복한 이라는 슬로건이 있습니다. 쌀을 첨가를 한 발효숙성 반죽으로 이루어진 영양간식입니다. 메뉴는 몬스타 따블 핫도그, 휴게소 세트, 쫀달치즈볼, 불닭치즈소떡, 양념감자튀김, 따따블 치즈 핫도그, 모짜 맵구바 핫도그, 감자통 모짜 핫도그, 통 모짜 핫도그, 감자 핫도그,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 먹물치즈 핫도그, 점보 핫도그,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모짜체다 핫도그, 통 가래떡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명랑 핫도그, 숯불갈비맛 핫도그, 명랑한 세트, 치즈 폭탄 세트가 있습니다.



소스는 토마토 케찹, 치즈머스타드, 허니머스타드, 설탕, 파마산시즈닝, 스위트칠리, 핫칠리, 체다치즈, 치즈시즈닝, 허니버터시즈닝이 있습니다. 기타 메뉴는 명랑어묵, 유기농 더치커피,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영업시간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매장은 국내를 포함을 한 해외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운영중인 해외 매장은 18곳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호주, 일본, 사이판, 미국에 있습니다. 해외에도 명랑핫도그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현지에 여행을 떠나면 기회가 된다면 맛있는 핫도그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명랑핫도그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명랑핫도그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에 웹사이트 목록에 명랑핫도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명랑핫도그 홈페이지에 상단메뉴에 매장안내 - 매장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찾기에 지역검색에 예를 들어 부산을 선택을 합니다.



부산 매장 목록에 교대역점을 클릭을 합니다.



교대역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매장 상세보기에 교대역점에 대한 주소, 전화, 영업시간, 배달주문 정보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교대역점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11:00입니다.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과일


아보카도, 코코넛, 파인애플, 파파야, 사과, 레몬, 자몽, 포도가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채소가 아닌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를 보면 채소나 야채라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몸에 필요할 수 있는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균형잡힌 체중 유지에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코코넛은 맛도 좋고, 영양분도 풍부합니다. 파인애플은 단백질, 지방의 소화를 개선을 하는데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료


음료는 석류주스, 포도주스, 블루베리 주스, 블랙체리 주스, 아사이베리 주스, 크랜베리 주스, 오렌지 주스, 차, 사과 주스 등이 있습니다. 석류주스는 대부분의 모든 종류의 항산화물질이 함유가 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음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도주스는 항산화물질이 함유가 되어 있어 심장 건강을 유지를 하는데에 도움이 될 수도 있고, 혈압을 안정시키기도 합니다.


블루베리 주스는 포도주스와 같이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노화를 늦추는데에도 효과적이기도 합니다. 칼로리도 낮은 편입니다. 아사이베리 주스는 포도나 블루베리와 비슷합니다. 크랜베리 주스는 북아메리카 과일로 신맛이 납니다. 비타민C, 항산화물질이 풍부합니다. 요로감염 예방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명랑핫도그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핫도그를 좋아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