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파스 지우는법 생활의지혜 꿀팁정보

정보|2018. 4. 18. 23:26

크레파스 지우는법 생활의지혜 꿀팁정보


아이가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다가 바닥이나 모자 등에 원하는 그림을 그릴 때가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 크레파스를 지울려니 무조건 물수건으로 닦으면 지워진다고 생각을 하실 거에요. 이러한 방법에도 불구하고 지워지지 않는다면 크레파스 지우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크레파스 그림이나 낙서가 집 안 곳곳에 있다면 이 또한 고민이 될 거에요. 조금이라도 보템이 될 수 있는 생활의지혜 꿀팁이니 참고하셔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크레파스 지우는법 생활의지혜 꿀팁정보


크레파스 지우는법 생활의지혜 꿀팁정보



크레파스를 지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낙서나 그림을 그렸다면 이를 닦아내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아래와 같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실생활에 크레파스 뿐만 아니라 볼펜, 유성펜 낙서로도 생긴 더러움을 해결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화장솜에 휘발유를 묻혀 크레파스 낙서를 닦기


화장솜이나 면봉에 휘발유를 묻혀 번지지 않도록 하여 낙서부분에 조심스럽게 문지릅니다. 문지른 후에 마른걸레로 톡톡 두드리며 닦아냅니다.


□ 다리미로 크레파스 녹여내기


벽지에 크레파스 낙서를 지우다가 남은 부분이 있을 거에요. 이런 남은 부분은 다리미를 통해 지울 수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천을 대고 다리미를 뜨겁게 하여 힘있게 누르는 것이 좋습니다. 벽에 있던 크레파스 흔적이 천에 녹아나고, 칫솔에 세제를 묻혀 문질러서 닦으면 지워집니다.


□ 칼로 크레파스 긁어내기


보통 크레파스로 그림을 그리거나 낙서를 하는 것을 보면 크레파스 입자가 두툼한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칼로 크레파스 부분만 깍아낸 다음에 지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벽지일 경우에는 조심해야 겠죠?


□ 알코올, 암모니아를 섞어 크레파스 자국 지우기


알코올, 암모니아를 반 반 섞어 2배의 물에 희석을 합니다. 희석한 물을 면봉이나 헝겊, 화장솜에 묻혀 톡톡 문지르면 낙서는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이 방법이 위의 화장솜에 휘발유를 묻혀 크레파스 낚서 닦아내기와 비슷한 방법입니다. 차이점이라면 알코올, 암모니아를 섞는다는 것입니다.


□ 면봉에 치약을 묻여 크레파스 낙서 제거하기


치약은 양치질을 할 때에도 유용하지만 실생활에도 청소를 할 때에도 좋은 마법의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크레파스로 그린 낙서나 여러 가지 낙서를 지울 때에는 치약이 효과적이기도 합니다. 면봉에 치약을 붇혀 낙서가 된 부분을 따라가면서 지우면 깔끔하고 깨끗해집니다. 마른걸레로 닦아가면서 치약을 묻힌 면봉으로 지웁니다.


□ 사인펜, 유성펜 낙서는 귤껍질로 문질러서 제거


과일로도 즐겨 먹을 수 있는 귤을 먹고 남은 껍질은 버리기에 바쁠 거에요. 이왕이면 유성펜이나 사인펜 낙서를 지우는데에 재활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성펜, 사인펜 낙서가 된 부분에 귤껍질 바깥쪽을 하여 대고 즙을 짜면서 살살 문질러 주면 낙서가 지워집니다. 이와 동일하게 크레파스 낙서도 지울 수 있습니다. 귤껍질 정말 만능입니다. 많이 모은 귤껍질로 자동차에 이용을 할 수 있는 기름을 만들어 자동차 운전을 한 사례도 있습니다. 


□ 볼펜 자국에는 물파스가 효과적


크레파스와 달리 볼펜은 잘 지워지지 않는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포기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구세주에는 물파스가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물파스로 볼펜 낙서가 되어 있는 부분에 발라가면서 마른걸레로 닦아내면 말끔해집니다.


낙서를 지울 때에는 공통적으로 마른 걸레로 닦아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생활의지혜 꿀팁정보로 살림에도 좋은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크레파스 지우는법 유리창에 묻은 낙서 지우는 방법


크레파스 지우는법 유리창일 묻은 낙서 지우는 방법


유리창에 아이들이 크레파스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놓으면 정말 고민이 되실거에요. 일반 걸레로 닦는다면 제대로 지워지지 않습니다. 유리창에 있는 크레파스 낙서를 지우는 방법은 콜드크림을 바른 후에 걸레로 닦아내거나, 걸레에 식용유를 묻혀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유리창 종류에 따라 다를 수도 있지만 잿빛 간유리에 그려진 크레파스 낙서라면 시너를 묻힌 걸레로 닦아내지 않는다면 쉽게 지워지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크레파스 지우는법 가구에 묻었을 때 해결방법


크레파스 지우는법 가구에 묻었을 때 해결방법



만약에 아이가 가구에 크레파스로 낙서를 하였을 때에 지우는 방법은 콜드크림을 휴지에 묻혀 닦아도 깨끗해집니다. 또한 휘발유를 헝겊에 묻혀 살살 닦아내어 지울 수도 있습니다. 지우는 방법도 다양하니 하나 쯤은 참고해서 지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낙서 잘지우는 법


낙서 잘지우는 법


낙서가 어떤 것으로 하였는지를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볼펜, 크레파스, 립스틱, 유성사인펜, 수성사인펜으로 할 경우에 각 각 지우는 법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 볼펜으로 낙서가 된 경우 : 소독용 에탄올을 거즈,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어 지울 수 있습니다.


□ 크레파스로 낙서가 된 경우 : 클렌징 크림이나 영양크림으로 문지르면 지울 수 있습니다. 크레파스가 아이들의 몸에 닿았을 경우라면 마요네즈를 사용을 하면 크레파스 부분이 잘 밀리기도 합니다.


□ 립스틱으로 낙서가 된 경우 : 영양크림이나 아이 로션으로 밀면 지울 수 있습니다.


□ 수성사인펜으로 낙서가 된 경우 : 주방세제를 스펀지에 묻혀 밀어내어 지울 수 있습니다.


□ 유성사인펜 또는 매직사인펜으로 낙서가 된 경우 : 물파스를 사용을 하면 지울 수 있습니다.


낙서 잘지우는 법이 위의 글에 생활의지혜 꿀팁정보와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만일 낙서가 된 경우가 있다면 해당 방법들을 참고하세요~!! 크레파스 지우는법 생활의지혜 꿀팁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