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택배 가격 정보

정보|2018. 7. 23. 06:00

낮에 택배를 보낼 시간이 없어 밤에 편의점 택배서비스를 이용을 하기도 합니다. 택배를 보낼 때에 박스 포장을 꼼꼼하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왕이면 박스 포장을 한 후에 몇 번 체크를 하고 편의점에 택배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착불 또는 선불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편의점 브랜드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톰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cu 편의점은 동네 근처에도 있습니다. cu 편의점 택배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cu 편의점 택배 가격 정보


cu 편의점 택배 가격 정보


cu 편의점은 예전에는 cu가 아닌 패밀리마트였습니다. 편의점에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밤이나 새벽에 배가 고플 때에 편의점에 가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를 한 후에 집에 와서 먹을 수가 있습니다. 1 + 1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체국에는 박스를 구매를 할 수 있지만 편의점에는 박스를 구매를 할 수가 없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Postbox 국내택배서비스 이용운임


Postbox 국내택배서비스 이용운임


cu 편의점 택배는 Postbox를 이용을 합니다. 0 ~ 30kg 무게 별로 동일권, 타권, 제주권으로 가격이 구분이 됩니다. 무게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주권이면 동일권, 타권 보다 가격이 더 비쌀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는 섬입니다.



섬에 택배를 운송을 할려면 배나 비행기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배를 이용을 해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일권 2,600 ~ 7,000원, 타권 3,100원 ~ 8,000원, 제주권 5,800원 ~ 11,000원입니다. 착불배송시 일부 구간(0 ~ 2kg까지) 착불 수수료(300원) 부과가 됩니다. 도서지역으로 배송 시 4,000원 부과가 됩니다. 고액상품(50만원 초과) 배송 시에는 2,000원이 부과가 됩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편의점택배 수기송장택배 서비스


편의점택배 수기송장택배 서비스


편의점택배 수기송장택배 서비스는 Postbox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편의점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운송장을 수기로 작성을 하여 이용을 할 수 있는 국내택배서비스입니다. 직접 택배 용지에 작성을 하여야 합니다.


수기송장택배 이용운임

수기송장택배 이용운임


수기송장택배는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분이 되며 중량, 규격, 동일권, 타권역, 제주권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소형은 10kg 이하입니다. 중형은 20kg 이하입니다. 대형은 30kg이하입니다. 기본으로 소형은 동일권 5,000원입니다. 규격은 가로 + 세로 + 높이입니다.



타권역이 동일권 보다 1,000원이 더 들고, 제주권이 동일권 보다 4,000원이 더 듭니다. 대부분의 택배 거래는 동일권, 타권역을 이용을 합니다. 제주도 현지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경우나 중고거래를 할 경우에 이용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cu 편의점 택배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u 편의점 택배서비스를 이용을 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