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노래방 녹음곡 다운로드 방법

정보|2018. 8. 23. 06:00

평소에 노래부르는 걸 취미로 하신다면 한 달에 몇 번은 코인노래방에 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요즘 대부분의 코인노래방의 반주기기는 금영기기를 사용을 하는 매장도 있습니다. 노래를 부를 때에 녹음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녹음을 한 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을 하면 전송이 완료가 됩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녹음한 곡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다운로드를 받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노래를 연습을 하신다면 정말 좋은 서비스입니다. 금영노래방 녹음곡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금영노래방 녹음곡 다운로드 방법


금영노래방 녹음곡 다운로드 방법


금영노래방 녹음곡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은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노래 듣기와 노래부르는 걸 좋아하신다면 좋은 서비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매달 마다 신곡을 코인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기에 스트레스 해소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녹음곡 다운받기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녹음곡 다운받기


금영노래방 녹음곡은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는 반주곡 검색, 반주곡 신청, 플레이어 설치, TV노래방, 반주기 노래방, 금영 웹노래방 이용권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 마다 코인노래방이 인기가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금영노래방으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마이페이지를 클릭을 합니다.



마이페이지에 나의 녹음곡에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임시녹음함에 녹음한 노래를 전부 체크를 하고 저장을 클릭을 합니다.



녹음곡 보관함에 저장된 녹음된 노래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녹음곡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금영기기에서 녹음곡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