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8. 25. 06:00

영화보는 걸 좋아하시나요? 한 달에 한 번이나 일 주일에 한 번 정도는 영화관에 가신다면 메가박스에 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도 있어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아요. 신작영화 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미리 영화관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필수입니다.


할인카드나 포인트적립카드가 있다면 알뜰하게 영화를 보는 것도 추천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서 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메가박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메가박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메가박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메가박스는 영화관 브랜드입니다. 1999년 부터 시작이 된 이래로 전국에 각 지역 마다 영화관이 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세종, 충청, 부산, 경상, 광주, 전라, 강원, 제주 지역에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스토어 메뉴에서 메가티켓, 메가찬스, 팝콘/음료/치즈도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메가박스 영업시간 찾기

네이버 지도에서 메가박스 영업시간 찾기


메가박스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은 네이저 지도에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는 길찾기에도 정말 편리합니다. 길찾기를 대중교통, 택시, 도보, 자전거로 소요되는 거리 및 요금 정보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신다면 정말 편리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메가박스 영업시간으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 목록에 메가박스 삼천포점을 클릭합니다. 메가박스 삼천포점에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메가박스 삼천포점의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교통정보, 상영정보, 평점 및 리뷰, 카드혜택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삼천포점 영업시간은 매일 09:30 ~ 24:00입니다. 연중무휴입니다. 메가박스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화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