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는 방법

정보|2018. 8. 24. 06:00

햄버거를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에 대표적인 국민 브랜드 롯데리아가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만큼 유명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주문을 하여 먹을 수도 있지만 홈서비스를 통해 집이나 원하는 장소에서도 먹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으로 주문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우리나라는 정말 배달의 민족인 만큼 배달서비스가 많이 발달이 된 나라입니다. 전 세계에서 부러워할 정도입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는 방법


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는 방법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원하는 위치에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홈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도 햄버거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하게 한 방 날려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기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기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은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에는 메뉴, 이벤트, 홈서비스, 매장찾기, 제휴카드, 채용정보, 회사소개, 사회공헌캠페인, 가맹점 안내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롯데리아로 검색을 합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롯데리아 홈페이지 하단 오른쪽에 홈서비스, 리아오더&쿠폰을 클릭을 합니다.



롯데리아에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한 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홈서비스에 상단메뉴에 홈서비스를 클릭을 합니다.



배달주소에 주소찾기를 클릭합니다.



주소 선택에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주소 찾기에 예를 들어 도로명주소로 선택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으로 도로명검색을 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한강사업본부여의도안내센터 선택을 합니다.



배달주소에 매장정보에 동여의도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메뉴에 추천메뉴에 홈투게더팩을 클릭합니다.



홈투게더팩에 바로주문을 클릭을 합니다.



홈서비스 결제하기에 주문내역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정보 입력에 배달시간, 받는사람 연락처, 요청사항을 입력을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에 동의 체크를 합니다. 결제 수단을 간편결제, 바로결제, 현장결제 중에 선택을 하여 결제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결제가 완료가 되면 해당 주소로 배달이 됩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 배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