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노래방 신곡 알아보는 방법

정보|2018. 8. 26. 06:00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시나요? 평소에 노래를 좋아하신다면 일 주일에 한 번이나 한 달에 여러 번은 코인노래방에 가실 거에요. 천원당 4곡을 부를 수가 있어 마음껏 목청 놓아 부를 수도 있고, 노래 연습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노래방을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매달 마다 노래방 신곡이 나옵니다. 금영노래방을 자주 이용을 하신다면 미리 신곡 정보를 알아두는 것도 골라서 연습을 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금영노래방 신곡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금영노래방 신곡 알아보는 방법


금영노래방 신곡 알아보는 방법


매달 마다 신곡이 노래방에 포스터로 나옵니다. 노래방에서도 포스터를 볼 수도 있지만 홈페이지에서도 무료로 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가수와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노래를 들으시는 걸 좋아하신다면 신곡 정보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신곡 알아보기


금영노래방 홈페이지에서 신곡 알아보기


금영노래방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노래방 브랜드입니다. 금영그룹 홈페이지에는 노래방검색, 반주기자료실, 노래반주기, 제품소개, 대리점정보, 고객서베스센터, 고객지원, 사업영역, 노래반주기 제조, 노래방주변기기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금영노래방으로 검색을 합니다. 금영그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금영그룹 홈페이지 중앙에 노래 반주에 신곡 포스터, 속지를 클릭을 합니다.



신곡/속지/애창곡에 금영 9월 신곡안내를 클릭을 합니다.



금영 신곡 포스터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신곡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노래방 신곡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