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정보|2018. 8. 27. 06:00

우리나라에서 대중교통이 편리한 도시는 정말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서울, 인천, 대전, 부산, 김해 등이 있습니다. 김해에는 경전철이 있어 부산에 가기 정말 편리합니다. 대구에 거주하시거나 여행을 하신다면 대중교통 중에 시내버스를 많이 이용을 할 거에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네이버 지도 앱을 설치를 해서 편리하게 원하는 여행지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가끔 시내버스를 타고 가다가 실수로 지갑, 가방 등을 분실을 하는 난감한 경우도 있습니다. 분실물을 신고를 하여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구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대구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대구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대구는 분지로 둘러쌓인 도시입니다. 여름이면 굉장히 더운 도시입니다. 더운 여름 날에 어울릴 수 있는 대구 + 아프리카 합성어로 대프리카로 불립니다. 온도도 30도는 기본적으로 넘어가는 도시입니다. 대구에 볼거리, 여행지 정말 많습니다. 시내버스도 교통카드만 있으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중요한 물품을 잊어버리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구 시내버스 홈페이지에 분실물 신고하기

대구 시내버스 홈페이지에 분실물 신고하기


만일 시내버스에 두고 내린 물건이 있다면 대구 시내버스 홈페이지에 분실물을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글을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노선 안내 홈페이지에서 분실물 및 습득물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노선 안내로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노선 안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버스노선 안내 홈페이지 상단메뉴에 고객센터 - 분실물 신고를 클릭을 합니다.



분실물 신고에 등록을 클릭을 합니다.



분실물 신고에 분실물, 분실일, 버스회사, 노선번호, 내용, 비밀번호를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등록을 클릭을 합니다. 대구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내버스를 이용을 할 때에 귀중품은 잘 보관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