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컴에서 컴퓨터 견적 알아보기

정보|2018. 8. 29. 06:00

컴퓨터를 새로 구매를 할 때에 주로 어디서 알아보시나요? 컴퓨터를 게임을 할 때 사용을 할 것인지 그래픽 작업용으로 사용을 할 것인지 충분히 비교를 한 후에 구매를 하는 것도 늦지 않은 것 같아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사양이 있지만 이를 편리하게 알아보고 추가로 부품을 선택을 하여 가격을 볼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가 필요하시다면 코잇컴에서 원하는 사양을 알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물론 구매도 할 수도 있습니다. 코잇컴에서 컴퓨터 견적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코잇컴에서 컴퓨터 견적 알아보기


코잇컴에서 컴퓨터 견적 알아보기


코잇컴은 컴퓨터 견적을 알아볼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컴퓨터도 알아볼 수도 있지만 이외에 스피커, 사무기기, 주변기기 등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용도에 맞게 사용을 하는 것도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2 ~ 3년에 한 번 씩 바꾼다면 컴퓨터는 짧게는 4년, 길게는 8년 후에 바꾸시는 분들이 많아요.


코잇컴 홈페이지에 가격대 별로 견적 알아보기

코잇컴 홈페이지에 가격대 별로 견적 알아보기


컴퓨터 견적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코잇컴 홈페이지입니다. 코잇컴은 조립컴퓨터 전문 쇼핑몰입니다. 헤스폰/이어폰, 주문/배송조회 등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돌아가는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기에 고사양의 그래픽카드가 장착이 되어 있다면 버벅거리는 것이 없이 무난하게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코잇컴을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에 코잇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코잇컴 홈페이지에 왼쪽메뉴에 코잇컴 표준PC - 가겨별 코잇컴 - 40 ~ 50만원대를 클릭을 합니다.



이 중에 원하는 성능의 모델을 클릭을 합니다. [CO-1022] 리그오브레전드 [매우 높음]을 클릭합니다.



기본적인 컴퓨터 가격이 나오고 조립PC기본 제품사양에 CPU, 메인보드, RAM, VGA, SSD, HDD, 케이스, 파워, 조립비 선택 여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이왕이면 성능이 사용을 하기에 좋은 사양이면 오랫 동안 꾸준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사양이 있기에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코잇컴에서 컴퓨터 견적 알아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견적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