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계산기 이용하는 쉬운 방법

정보|2018. 8. 28. 06:00

요즘 취업을 준비를 하는 대학생이면 취업을 하면 사용을 할 수 있는 연차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거에요. 회사 마다 연차는 다릅니다. 직장에 다니는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규정에 맞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인에 연차계산기 서비스가 있어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해당 서비스는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는 용도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연차계산기 이용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연차계산기 이용하는 쉬운 방법


연차계산기 이용하는 쉬운 방법


취업을 한 사회초년생이면 매달 월급을 받으면 돈을 모으기에 많은 관심을 가질 거에요. 꾸준히 모으다 보면 어느정도 쌓이게 될 거에요. 재테크를 꾸준히 실천을 하는 직장인들 정말 많습니다. 때로는 연차를 언제 쓸지 고민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사람인에서 연차계산기 쉽게 이용하기

사람인에서 연차계산기 쉽게 이용하기


직장인이라면 연차가 몇 일 인지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이 채용사이트 사람인에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 원하는 직종에 지원을 할 수도 있고, 사람인 홈페이지에 글자수세기, 학점변환, 어학점수변환, 사진크기조정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람인으로 검색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사람인 홈페이지에 글자수세기를 클릭을 합니다.



글자수세기 왼쪽 메뉴에 연차/휴가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연차/휴가 계산기에 예를 들어 입사일을 2017-08-17로 설정을 합니다. 총 연차/휴가는 15일입니다. 법적으로 효력은 없습니다. 회사 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연차계산기 이용하는 쉬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차계산기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