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분양 나비캣 분양안내 정보

정보|2018. 7. 28. 06:00

요즘에는 애완동물을 가정에서 기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기니피그, 라쿤 등 다양한 동물들을 기르고 있습니다. 정서에도 도움이 되고, 아이들도 예쁜 동물의 매력에 푹 빠져버릴 수 있습니다. 특히 고양이는 집사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버리는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완동물 중에 고양이를 키울려고 분양사이트를 많이 알아보실 거에요.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를 데려오고 싶은 마음이 정말 굴뚝같을 거에요.


애완동물을 키운다면 이에 대한 책임감도 정말 중요합니다. 전국에 고양이를 분양하는 곳이 있지만 부산에 거주를 하신다면 부산고양이분양하는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부산고양이분양 나비캣 분양앙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부산고양이분양 나비캣 분양안내 정보


부산고양이분양 나비캣 분양안내 정보


나비캣은 애완묘 고양이를 10년 동안 전문적으로 분양을 해왔습니다. 나비캣에 있는 고양이는 철저하게 건강검진을 고양이 전문 협력병원에서 마친 후에 여러 항목에 대한 인물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분양을 하였다고 해서 끝이 아닌 분양 후에도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가 가능할 수 있도록 24시간 고객센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나비캣의 고양이 종류는 11가지 종류가 넘습니다. 스코티쉬 폭ㄹ드, 노르웨이 숲, 뱅갈, 렉돌, 페르시안, 러시안 블루/샴, 먼치킨, 아메리칸 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아비시니안, 엑죠틱 등이 있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나비캣 고양이 분양시스템

나비캣 고양이 분양시스템


10년 동안 전문적으로 고양이 분양을 해오고 있기에 고양이를 좋아하시거나 분양을 알아보신다면 그 동안 고민을 해왔던 부분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반려묘를 집에서 기르시는 분들도 많은 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고양이 분양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것 보다는 나비캣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을 통해 반려묘 건강상태, 관리상태 등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반려묘를 분양을 원하신다면 분양 받으실 고양이 성별 및 품종 등의 기본사항, 접종현황 등이 기재된 서류, 법적사항이 명시가 된 분양보증서 등 관련 서류를 함께 제공을 하고 있기에 고양이를 분양을 하는데 있어 신뢰가 갈 수도 있습니다. 살아있는 생명이기에 관련 서류들도 꼼꼼히 체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비캣 고양이 분양절차는 상담문의를 합니다. 원하는 반려동물을 선택을 하고, 반려동물에 대한 건강상태를 체크를 합니다. 고양이가 마음에 든다면 결제 및 분양을 진행을 합니다. 고양이에 대한 사후 건강관리도 필수적입니다.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싶은데 거리가 먼 경우에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사진 및 영상통화를 통해 분양도 가능합니다. 나비캣 부산점이 있어 부산에 거주하신다면 방문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같이 오시는 것도 고양이들도 매우 좋아할거에요^^



고양이를 키우는데에 다양한 고양이 용품이 필요합니다. 특히 고양이 장난감은 예쁜 고양이에게 필수입니다. 분양회원전문 용품할인몰은 본사가 직접 운영을 하는 온라인몰입니다. 나비캣에서 원하는 고양이를 분양을 받으신다면 10 ~ 2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고양이의 다양한 용품들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도 키우다 보면 예쁜 짓 많이 할 거에요.



나비캣 본점은 서울에 있지만 지방에도 나비캣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서울, 인천, 부천, 안양, 광명, 분당, 의정부, 일산, 대전, 대구, 부산, 수원 등에 매장이 있습니다. 이제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을 만나러 갈 수도 있겠네요. 앞으로 점점 애완동물을 기르시는 분들이 늘어날 전망이네요. 부산고양이분양 나비캣 분양안내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쁜 고양이 분양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