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정보|2018. 7. 29. 21:39

커피 좋아하시나요?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샌드위치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랜드가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세미카페형 브랜드 카페토스피아입니다. 전국에 매장이 있을 정도로 특화된 프레스 샌드위치로 차별화를 선언하였습니다. 현재는 120여개의 가맹점이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가 원하는 메뉴를 주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창업에 관심이 있으시면 1인 창업으로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


카페토스피아는 누구나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휴식공간 처럼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커피, 프레스 샌드위치, 생과일 주스, 음료, 디저트 등이 있습니다. 커피와 프레스 샌드위치를 함께 드시는 것도 좋아요. 이 번 여름에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밀크쉐이크, 블루밀크쉐이크, 쿠앤크쉐이크 메뉴도 있습니다.


아래는 생활에 좋은 글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카페토스피아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카페토스피아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찾기


카페토스피아는 매장 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가 있습니다. 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토스피아를 추천을 합니다. 국내에도 여러 매장이 있지만 해외에 미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카페토스피아로 검색을 합니다. 카페토스피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카페토스피아 홈페이지 상단에 STORE를 클릭을 합니다.



STORE에 매장명 검색, 지역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산광역시로 선택을 합니다.



부산광역시 카페토스피아 매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부산 정관점에 자세히 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카페토스피아 부산 정관점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매장오픈 및 예정일, 휴일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 정관점 영업시간은 10:00 ~ 22:00입니다. 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 전국매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페토스피아 영업시간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